[보도자료]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는 <2021 환상마켓> 개최

작성자
hsmarket
작성일
2021-11-03 15:25
조회
3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는 <2021 환상마켓> 개최

- 광명AK플라자에서 오늘 목요일부터 11일 간 열려

경기도와 광명시, 경기콘텐츠진흥원은 11월 4일(목)부터 11월 14일(일) 총 11일에 걸쳐 ‘2021 환상마켓’ 반짝매장을 광명 AK플라자에서 진행한다. 환상마켓이란 ‘환경(環)을 생각(想)하는 매장(MARKET)’ 이라는 뜻으로, 에코디자인 및 친환경 제품을 생산, 소비하는 이들을 위한 온/오프라인 친환경 마켓이다. 이번 환상마켓은 이전 2020년 환상마켓에 이어, 친환경 기업의 성장이 곧 환경 보호로 이어지기 위한 여정의 일환으로, 환상마켓의 친환경 여정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번에는 광명 AK플라자에서 가치있는 친환경 제품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자 우수 기업들의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한다. 팝업스토어 ‘반짝매장’은 환상마켓의 오프라인 행사 일환으로 8개 우수 기업이 참가하며 사무 용품, 주방 용품, 반려 동물 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참가한 기업은 ▶담백하고 맛있는 비건 스낵 ‘먼치볼’ ▶단단한 고체 설거지 비누 ‘폴톰’ ▶숲의 컬러를 담은 친환경 에코닉백 ‘온다루프’ 등이다. 뿐만 아니라 현장에서 반짝매장 포토존, 인스타그램 인증샷 프로모션 등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2021 환상마켓 관계자는, “패션부터 라이프스타일, 푸드까지 다양한 친환경 제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는 기회”라며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환상마켓 및 참여기업에 대한 더 자세한 소개는 환상마켓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